경영˙직장

HR 및 비즈니스 관리를 위한 최적의 AI 도구

구름산신작가 2023. 1. 16. 0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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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해외에서는 매우 빠른 속도로 인공지능 기술이 발달하고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고, 음악을 작곡하며, 심지어 글을 대신 쓰기도 합니다. 그리고 점점 더 인간이 한 것과 구분하기 힘든 수준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죠. 

 

하지만 역시 기술의 꽃은 업무와 생선성 쪽입니다. '워드와 스프레드 시트를 장악하는 회사가 넘버 1이 된다'라는 말은 IT 업계에 오래전부터 있어 왔던 말일 정도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사관리, 즉 HR 업무 부분과 관련해 해외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두 가지 ai 업무 툴을 소개합니다. 잘 한 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니피츠

 

Homepage

Zenefits is an award-winning People Ops Platform that makes it easy to manage your employee documents, HR, benefits, payroll, time and attendance, and benefits all in one secure place.

www.zenefits.com

 

제니피츠는 복리후생, 급여 및 인적 자원 관리를 지원하는 올인원 HR 플랫폼 소프트웨어입니다. 여기에는 건강보험, 퇴직금, 유급휴가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신입사원이 회사에서 일을 시작하기 위해 서류를 작성할 수 있는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제니피츠는 직관적인 플랫폼을 제공하여 관리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반으로 줄임으로써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 24시간 365일 대응의 고객 서비스와 서포트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이 신뢰할 수 있습니다.

 

YVA.ai

 

Yva.ai is a next generation feedback system that puts employees first

Yva.ai, the next-generation employee development and people analytics platform based on Smart Feedback, combines Smart 360 weekly micro-surveys with Collaboration Analytics. It allows you to build a self-learning organization where employees and managers c

www.yva.ai

 

YVA.ai는 직원들의 전체적인 경험을 향상해 생산성을 높이고 경영자와 직원들의 관계를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통찰을 기업에 제공하는 리더십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직원, 관리자, 고객 및 기타 이해관계자의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동향, 모범 사례 및 개선 기회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방법을 통해 YVA는 문제 또는 문제의 초기 단계에서 직원 불만의 근본 원인을 파악함으로써 이직률을 낮추고 직원 고용 및 유지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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